인사말

건강한 삶을 위하여 여러분의 가정의 건강지킴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사말

건강한 삶을 위한 소중한 선택

바쁜 일상 속에서 지금 여러분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건강에 대한 소중함을 잊고 계신 건 아닌지 한번쯤 생각해 볼 때입니다.

여러분! 지금 건강을 위해서 무엇을 하고 계십니까?

“재물을 잃는 것은 조금 잃는 것이요, 건강을 잃는 것은 모두를 잃는 것이다”라는 말처럼, 결국 ‘건강을 잃는다’는 것은 ‘행복한 삶’을 잃게 되는 것과 같습니다.

한국인 평균 수명이 80세가 넘는 오늘날 오래 사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건강하게 사는 것입니다.

우리가 건강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균형 있는 영양상태의 유지, 금연과 절주, 스트레스 조절 등의 개인적 노력과 실천이 요구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개인의 노력과 실천과 더불어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건강관리와 정기적인 검진을 통하여 신체의 건강상태를 파악하고, 질병을 예방하고 관리해 나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런 이유로 정기적인 건강검진은 행복한 삶을 유지하는데 또 하나 실천해야 할 필수적인 일로서 그 중요한 가치와 의미를 지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우리 안동의료원 건강증진센터는 4층 규모의 현대식 건물로 새롭게 건립되어 내부공간은 미술관 형태의 갤러리로 운영하고 있어 평소 병원이라는 딱딱하고 긴장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현대적 감각의 문화예술 공간으로 탈바꿈함으로써 내원하시는 모든 분들께 아름다움()과 행복을 만끽하고 쉬어갈 수 있는 힐링(Healing)의 장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검진장비와 우수의료진을 통한 보다 신속, 정확하고 편안한 검진으로 개인의 특성에 적합한 '맞춤식 종합검진'이 될 수 있도록 특화된 검진과 선택적 정밀검진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수준 높은 검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동의료원 건강증진센터는 언제라도 누구나 오셔서 멋진 작품도 감상하시고, 건강도 돌볼 수 있는 행복의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드리며,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경상북도안동의료원장

페이지 위로